2010년 강사보수교육을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글쓴이 : 최고관리자      날짜 : 10-05-31 08:43     조회 : 13874    

한국타이마사지협회는(이하 회)지난 5월50일(일) 오전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대전 롬프란 타이마사지 아카데미에서 본회 강사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2010년 전임강사 보수교육을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이날 전임강사 보수교육에는 멀리 제주로부터 울산, 부산, 경남, 광주, 경북,강원, 충청, 경기, 서울 등 전국의 강사들이 참석하여 시종일관 진지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진행되었습니다. 
 
금번 강사보수교육에서 본회 백오현 회장은 "타이마사지의 정체성"이란 주제로 지난해 새롭게 발간된 타이마사지 정규과정 신교재에 추가 될 새로운 타이마사지 이론에 관한 강의가 있었습니다. 이전에 새롭게 추가된 타이마사지 이론으로 본회에 소속된 강사들의 강의력을 국내 최고 수준으로 높일 수 있는 전기가 마련되었습니다.
 
오찬 후 진행된 외부강사 초청강의는 국내 에스테틱 분야의 원로이신 유춘자 선생님의 "색체피아와 파동의 세계"를 주제로 강의가 이어졌습니다. 유춘자 선생님은 금번 특강을 통하여 우리 타이마사지 분야에 유용하게 접목하여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컬러테라피와 파동에 관하여 열정적인 강의를 해주셨습니다.
 
이어 진행된 타이마사지 정규과정 실기 교육은 오선희 수석강사와 조은진 강사의 동영상을 통해 본회 강사들이 타이마사지 정규과정 실기 테크닉을 다시 한번 복습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이날 전임강사 보수교육에 참석한 본회 강사들은 하루라는 짧은 시간이었지만 소중한 전문지식을 함양하고 본회 강사로서의 소속감과 연대감을 이룰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으며 본회 강사로서 자부심과 책임감을 갖고 국내에 올바른 정통 타이마사지를 보급하는데 최선을 다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본회는 내년에 있을 전임강사 보수교육에서는 올해보다 더욱 알차고 전문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본회 강사들이 국내 타이마사지 분야에서 최고의 강의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갈 것입니다.
 
금번 전임강사 보수교육에 소중한 시간을 할애하여 참석해 주신 본회 강사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