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신년회 성황리 개최
  글쓴이 : 최고관리자      날짜 : 11-01-17 13:40     조회 : 16050    

  • 한국타이마사지협회(이하 본회)에서 주최한 2011년 신년회가 본회 회원들과 초청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1년 1월 16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르네상스서울호텔 유니버샬룸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습니다.

    이 날 신년회는 오전 11시부터 12시30분까지 1시간30분간 최종민 박사의 BBT(Body Balance Therapy)강의가 진행되었습니다. 이 날 최종민 박사의 강의는 실전에 즉시 활용할 수 있는 최종민 박사의 다양한 노하우들이 회원들에게 직접 실기를 통해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회원들의 뜨거운 호응과 관심을 집중시켰습니다.

    이어 진행된 뷔페식 오찬은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가운데 웃음꽃이 피어나며 그동안 보고싶었던 회원들간에 행복한 담소가 이어졌습니다.

    오찬후 진행된 2011년 본회 신년회는 국민의례를 시작으로 백오현 회장의 신년사가 있었습니다. 이 날 신년사에서 백오현 회장은 어려웠던 지난해는 역사의 페이지로 넘겨버리고 새롭게 시작되는 2011년은 변화와 도전을 협회의 정신으로 삼아 빠르게 변해가는 주위 환경에 본회가 스스로 변화하는 자세를 통해 국내 타이마사지 분야를 주도해 나가자고 했습니다. 

    또한 본회는 2011년 국내 최초로 발건강 분야와 타이마사지 분야가 공동으로 학술세미나, 발람회, 경진대회를 통합하여 "Foot & Thai Massage Grand Festival"을 개최하여 발건강 분야와 타이마사지 분야의 새로운 도약과 발전을 이끌어내겠다는 야심찬 포부를 밝혔습니다. 

    이날 내빈으로 참석하신 양일훈피부미용학원의 양일훈 원장과 한국에스테틱산업협회 백승운회장, 피부미용신문 이재훈 발행인이 내빈들을 대표하여 축사를 해주셔서 신년회의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축사에 이어 본회 정연림 부회장이 "Foot & Thai Massage Grand Festival 준비위원회" 발족을 알리는 성명서를 발표하였습니다. 

    이어서 2011년 본회를 이끌어갈 임원진들에 대한 임명장 수여식이 진행되었고 마지막으로 이날 신년회에서 회원들의 가장 큰 관심을 모았던 700만원 상당의 경품추첨 행사가 진행되어 37명의 회원들이 경품 당첨의 행운을 차지했습니다. 

    이 날 신년회는 서울의 최저기온이 영하17도로 떨어지는 강추위 였지만 많은 회원들과 내빈들이 참석하여 회원 여러분들이 참석하여 강추위를 녹여벌릴 정도의 열기속에 진행되었습니다. 

    금번 본회 신년회에 참석해주신 회원 여러분들께 뜨거운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본회는 2011년 회원 여러분들과
    함께 새로운 변화와 도전이라는 주제를 통해 국내를 넘어 세계 최고의 협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경주해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