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회 회칙 2008년 9월부터 원칙대로 시행합니다..
  글쓴이 : 최고관리자      날짜 : 08-08-12 11:55     조회 : 15918    
한국타이마사지협회(이하 본회)는 지난 2003년 창립 당시 본회 회칙을 만들어 회원들의 승인을 통해 확정하였습니다. 이후 본회는 국내 타이마사지 분야의 발전과 저변확대를 이루기 위하여 양적인 발전을 추구하여 왔던것이 사실입니다. 그로 인해 본회 회원들의 숫자가 2008년 8월 현재 2,000여명에 육박하고 있으며 2003년 이후 배출된 강사들의 숫자도 170여명을 넘어서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본회의 양적인 성장에 비하여 질적인 성장은 어떠 했는가에 대해서는 본회 강사나 임원진 모두가 신중하게 생각해 보아야 할 부분입니다.

따라서 본회는 그동안의 양적인 성장에 치중했던 본회의 정책을 이제부터는 국내 타이마사지 분야의 질적인 향상과 본회의 실질적인 발전을 통해 진정으로 본회의 발전과 타이마사지 분야의 발전을 위하여 고군분투하고 있는 회원들을 위한 정책으로 전환하고자 합니다.

본회의 발전을 통해 회원들의 발전을 이루고, 회원 여러분들의 성장이 국내 타이마사지 분야의 질적인 향상을 이루어낼 수 있는 초석이 될 것입니다. 본회는 이러한 발전의 순환고리를 완성해 나가기 위해서는 본회의 정상적인 운영이 최우선이라고 판단하여 2008년 9월부터 본회는 철저하게 본회 회칙에 의거해서 본회를 운영해 나갈 예정입니다.

회원 여러분들께서는 이러한 본회의 방침을 이해하시고, 적극 협조해 주셔서 본회가 국내 타이마사지를 이끄는 대표 단체로서..더 나아가서는 국내 타이마사지 분야를 변화시키는 가장 강한 단체로 거듭날 수 있도록  큰 힘이 되어주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