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차쌈락(왕실) 타이마사지 연수를 마치고..
  글쓴이 : 최고관리자      날짜 : 09-02-24 13:47     조회 : 16337    

한국타이마사지협회(이하 본회)는 지난 2월 16일(월)~23일(월)까지 7박 8일의 일정으로 태국 짠타부리에서 국내 최초로 본회 임원진 및 강사진들 16명이 참여한 가운데 라차쌈락(왕실) 타이마사지 특별 연수를 실시하였습니다.

금번 진행된 라차쌈락 타이마사지 연수는, 본회가 국내 타이마사지 분야의 새로운 장을 열어가지 위하여 본회 임원진들 및 강사진들만을 대상으로 실시하였으며 태국 현지에서 진행된 라차쌈락 연수 프로그램은, 관광 일정없이 5일동안 종일 교육으로 이루어졌습니다.

금번 태국 현지에서 진행된 라차쌈락 타이마사지 교육을 위해 태국 최고의 라차쌈락 타이마사지 교수님이신 아짠 아피챠야 탄프라파쏜(닉네임 팀)을 특별 강사로 초빙하여 라차쌈락 타이마사지의 진수를 전수받았습니다.  또한 금번 연수에서는 룩 빠콥 사문파이(일명 허브-볼)에 대한 교육도 이루어져 그동안 정식 교육없이 자의적으로 사용되어져 오던 허브-볼의 제작 및 성분들을 직접보고 직접 만들어보는 기회와 허브-볼 전신마사지 테크닉 교육도 이루어졋습니다.

라차쌈락(왕실) 타이마사지는 태국에서도 테크닉을 올바르게 구사할 수 있는 태국인들이 많지않을 정도로 희소성과 전문성및 치료의 효과가 대단히 뛰어난 마사지 기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본회는 금번 라차쌈락 타이마사지 교육을 이수한 본회 임원들 및 강사진들을 중심으로 2009년 7월이나 8월경 국내에서 대규모의 라차쌈락 타이마사지 세미나를 태국 현지 라차쌈락 강사들을 초빙하여 개최할 예정으로 있으며, 세미나 이후부터 금번 라차쌈락 타이마사지 연수 교육을 이수한 강사진들을 통해 국내에 라차쌈락 타이마사지를 본격적으로 보급할 예정으로 있습니다.

향후 라차쌈락 타이마사지는 국내 타이마사지 분야를 발전시키는 커다란 원동력이 될것이며 더 나아가서는 그동안 타이마사지 엎그레이드에 목말라 있던 국내 타이테라피스트들에겐 소중한 배움의 기회가 제공될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