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글 입니다..
  글쓴이 : 최고관리자      날짜 : 08-05-13 22:46     조회 : 6032    
타이마사지는 배우는 것도 중요하지만 어떻게 배우냐도 상당히 중요합니다. 지적하신대로 국내에는 타이마사지가 아닌 것이 타이마사지로 포장되어 버젓이 판매되고 있는 실정이니까요..

타이마사지 교육과정을 굳이 분리한다면 타이마사지 기본과정과 실전과정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타이마사지 기본과정 교육(Thai Massage Basic Course)은 타이마사지의 모든 기본 동작들을 배우는 교육 과정입니다. 타이마사지의 기본 동작들은 100여가지가 넘는 다양한 동작과 기술로 이루어집니다. 이러한 타이마사지를 할 수 있는 정해진 동작들을 배우는 과정을 타이마사지 기본과정이라고 합니다.

타이마사지 실전과정은 말 그대로 실전..즉 태국 현지 타이마사지숍에서 고객들에게 이루어지는 타이마사지를 실전 타이마사지라고 합니다. 실전 타이마사지는 타이마사지 기본과정을 변형시켜 완성시킨 난이도가 높은 타이맛지의 동작들로 이루어지면 나타나는 효능 역시 뛰어납니다..

한국타이마사지협회에는 태국의 왓포마사지학교를 비롯하여 태국 현지 타이마사지 교육기관에서 하고 있는 타이마사지 기본과정 교육과 동일한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단지 태국 현지와 다른 점이 있다면 강사들이 태국어나 영어가 아닌 한국어를 구사한다는 점입니다.

또한 한국타이마사지협회는 절대 변형된 타이마사지를 교육하지 않습니다. 2,500년 역사의 타이마사지는 절대 누구도 함부로 변형시켜서도 안되고 변형시킬수도 없습니다. 따라서 변형된 타이마사지란 있을 수 없습니다. 만약에 변형된 타이마사지가 존재한다면 그것은 이미 타이마사지가 아닐 것입니다.